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A/S 접수 안내
CALIPHASH OFFICIAL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0-10-1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22



AFTER SERVICE 안내



1. 접수


칼리프애쉬는 공식 온(자사몰+무신사) /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정품 상품에 한하여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칼리프애쉬가 아닌 구매처(안경원)에서 구입하셨다면 구매처에 A/S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1) 온라인 : 택배를 통한 접수

- 제품을 안전한 상태로 포장하여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-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원하시는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세요. A/S 완료 후의 배송비는 칼리프애쉬에서 부담합니다.

-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에는 서비스 누락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으며, 상황에 따라 제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
*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정품인증카드 또는 구매 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서류를 동봉하지 않고  A/S를 접수하시는 경우,

본사 After Serice팀에서 제품 검증을 진행합니다. 정품으로 인증되면 A/S 진행은 가능하나, 정확한 사용 기간에 대한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

보증 기간 적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2. 소요 기간


본사 A/S팀에 입고된 날짜를 기준으로 먼저 접수된 제품부터 A/S가 진행되며, 진행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요 기간이 결정됩니다.

*A/S 기간에 변동이 있을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.


1) 본사 A/S : 본사 입고일 기준 10일 - 최대 15일 소요 (주말, 공휴일 제외)

2) 외부 수리 업체 A/S : 본사 입고일 기준 25일 - 최대 30일 소요 (주말, 공휴일 제외)

3) 불량 교환 : 본사 입고일 기준 7일 소요 (주말, 공휴일 제외)


3. 서비스 비용 책정


모든 A/S제품은 제품의 현상, 품질 보증기간, 제조상의 결함 여부 등에 따라 수리 유형과 수리 비용이 책정됩니다.


1) 주요부품 교체 비용

- 전면부(FRONT) : 소비자가의 30%

- 다리(TEMPLE) : 소비자가의 15% (한쪽 다리 기준)

- 나사, 코받침 등 기타 부속품 : 보유재고에 따라 교체 가능여부가 정해지니 문의 바랍니다.

- 로고(실버스컬) :  개당 3만원


2) 기타 공임 비용

- 제품의 유형 및 현상에 따라 공임비용이 책정됩니다.


4. 비용 결제


유상 A/S 비용 결제방법은 수리 완료된 제품을 수령하시는 방법에 따라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.


1) 자택 수령(택배) : 무통장입금

입금 미확인 수리 건은 최대 90일까지 보관되며, 보관기간이 초과한 제품은 폐기됩니다.


5. 진행안내


A/S 제품의 진행과정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접수시에 요청해 주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위로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